2023년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굿즈 헬리녹스 테이블 수령 후기

2023. 9. 14. 18:00후기/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굿즈 헬리녹스 테이블 수령 후기 : 머리말

      올해 여름 내내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며 지냈다. 이유는 다름 아닌 매년 여름쯤 찾아오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때문이다.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 되어서 선물 받은 스벅 기프티콘을 모아뒀다가 이시기에 몰아서 사용하고는 한다. 기분 탓일 수 있겠지만, 스타벅스 코리아가 신세계로 인수 되면서 이런 행사를 더 자주 하는 것 같다.

    프리퀀시 도전 초반 모습

      아무튼 지난번에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굿즈에서 유해 물질이 검출되어 전량 리콜 되는 등 소란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각별히 신경을 썼는지 소동이 일어나지 않았다. 올해는 캠핑 용품 위주로 굿즈가 선정되었다. 예전 같으면 캠핑칼 일이 없어서 그냥 지나치던 굿즈였는데 어쩌다 생긴 자가용 때문에 트렁크에 넣고 다니면 요긴하게 쓰일 것 같아 도전하게 되었다.


    2️⃣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굿즈 헬리녹스 테이블 수령 후기 : 프리퀀시 적립

      늘 그렇듯이 이번에도 똑 같은 개수의 프리퀀시를 적립했다. 이달의 음료 3잔, 일반 음료 14잔으로 총 17개의 프리퀀시를 모으면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했다. 여름이라 그런지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잦아서 한 달 안에 모으는 것이 가능했다. 이외에도 스타벅스에 몇번 방문을 하게 되어 여분의 프리퀀시가 생기게 되었는데 필요한 지인들에게 나눠줬다.

    3️⃣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굿즈 헬리녹스 테이블 수령 후기 : 증정품 예약

      나름 단 기간에 적립을 마쳤다고 생각 했는데 빠른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았다. 이번 여름 프리퀀시 증정품 예약은 지정된 기간을 나눠서 신청하는 방식으로 바뀌었데 예전에는 선착순으로 진행 되어서 매장마다 편차가 컸는데 좋은 방향으로 개선 된 것 같다. 여담이지만 물건 수량을 맞추기 위해서 이와 같은 방법을 고안해 낸 것이 아닐까 싶기도 했다. 아무쪼록 예약을 하기 위해 수령일을 선택하려고 어플을 살펴봤는데 넋을 잃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완료 화면(좌)과 4차 증정품 수령 기간 안내(우)

      수령 예약 신청 시작은 7월부터 진행 되었는데 내가 신청을 조금 늦게 해서 그런지 수령은 두 달 뒤인 9월 중에나 가능했다. 가장 빠른 수령일이 9월 둘째주 쯤이었다. 더 늦어지면 안될 것 같아서 보이는 대로 가장 빠른 날짜를 선택했다. 9월이면 캠핑장에 가서 해당 굿즈를 사용할 수 있을지 의구심이 들었지만 언젠가는 쓰겠거니 하는 마음으로 신청했다.

    4️⃣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굿즈 헬리녹스 테이블 수령 후기 : 굿즈 수령

      여러가지 개인사정이 맞물리며 7월부터 지금까지 정신없이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와중 스타벅스를 지나가가 여름에 신청한 굿즈가 불현듯 떠올랐다. 9월쯤에 받기로 했는데 왜 아직도 스타벅스 어플에서 알림이 오지 않는가 싶었다. 당장 어플을 키고 확인해봤다. 다행히도 수령 기간을 놓치지 않았다. 확인한 시점으로부터 1주일 정도 여유가 있어서 다행이었다.

      수령 방법은 굉장히 직관적이었다. ‘스타벅스 어플 접속 ➡프리퀀시 증정 배너➡ 상품권 교환➡스타벅스 직접 방문➡교환권 직원 확인➡굿즈 수령’의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스타벅스에서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가 집에 갈 무렵 위 방법으로 굿즈를 수령했다. 크기가 생각보다 더 작아서 가방에 넣고 이동하기 수월했다.

    5️⃣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굿즈 헬리녹스 테이블 수령 후기 : 굿즈 후기

    스타벅스x헬리녹스 테이블

    (1) 크기

      과연 실사용이 가능할지 의심이 된다. 물론 굿즈를 수령하기 전에 매장에서 실물을 많이 보곤 했지만 막상 마주하니 느낌이 달랐다. 가장 큰 문제가 될 것이라 생각하는 부분은 다름 아닌 높이 때문이다. 제품 안내에 따르면 대략 30cm의 높이라 하는데 이정도 높이라면 앉은 상태에서 밖에 사용이 불가능 할 것이다. 일반적인 의자는 당연히 활용이 어려울 것이고 캠핑용 의자와 같이 낮은 높이의 의자와 궁합이 좋을 것 같다.

    (2) 무게

      무게가 가벼운 장점이자 단점을 가지고 있다. 경량화 된 제품으로 이동 및 보관이 용이할 것으로 보이나 너무 가벼운 탓에 야외에서 쓸 경우 다소 걱정된다. 바람이 세게 부는 날 실외에서 사용할 경우 힘을 이기지 못하고 잘 넘어질 것 같다. 조금 무거운 물건을 올려두는 용도로 사용해야 할 것 같다.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를 올려두는 용도로 제격으로 보인다.

    (3) 공간

      협탁이라는 제 역할을 하기에는 다소 부족한 수용 공간을 가지고 있다. 잘해야 컵 2개 정도 올라 갈 수 있는 협소한 공간을 제공해준다. 실제로 캠피에서 사용하게 된다면 블루투스 스피커와 자동차 키 정도를 올려두는 용도로 사용이 제한 될 것 같다. 정말 사소한 짐들을 올려둬야만 해서 아쉽다. 조금만 더 컸더라면 좀 더 본연의 역할을 잘 할 수 있었을텐데 말이다.


    6️⃣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굿즈 헬리녹스 테이블 수령 후기 : 마무리

      정말 오랜만에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스 굿즈를 수령한 것 같다. 다만 원하는 만큼의 제품 퀄리티는 아니였던지라 아쉬움이 크다. 개인적으로 실용적인 면을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스타벅스 프리퀀시 제품 중 꾸준히 사용하는 다이어리가 가장 나은 것 같다. 앞으로는 정말 실용성 있는 굿즈가 아니라면 기프티콘을 차곡차곡 모아뒀다가 매년 하반기에 나오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에 몰아서 사용하는 것이 현명해 보인다.


    728x90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