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배스킨라빈스 100가지 맛 플래그십 스토어

2022. 9. 28. 08:00후기/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배스킨라빈스-100-가지-맛-플래그십-스토어
    배스킨라빈스 100 가지 맛 플래그십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100 가지 맛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기

      배스킨라빈스 플래그십 스토어에 다녀왔다. 웹서핑을 하다 배스킨라빈스 100 가지 맛 매장 글을 보고 방문했다.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웅장한 크기의 매장이 간간이 보이는데 보통 그런 곳이 플래그십 매장이다. 대부분 서울시 강남에 몰려 있다. 신논현역, 강남역, 삼성역에 있는데 신논현역 점에 방문했다.

    배스킨라빈스 신논현점 매장 전경

      주문은 요즘 생기는 매장이 그렇듯 키오스크로 했다. 매장의 크기와 천고가 워낙 높아서 매장에 머무르는 동안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다. 반면, 좌석과 테이블은 너무 작은 게 흠이었다. 그래도 상품진열과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게 느껴져서 좋았다. 매장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마치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에 나오는 공장 같았다.

    배스킨라빈스 신논현점 제품 진열

      키오스크로 주문할 때 보니 아이스크림 종류가 홍보했던 것처럼 100가지가 안되어 보였다. 매장내 있는 냉동고를 돌며 직접 세어봤다. 냉동고 당 4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었다. 총 25개의 냉동고가 있었으니 100종류가 있던 게 맞다. 종류는 과거에 출시했다가 일반 매장에선 사라진 맛들이 있었다. 가끔 옛날 맛을 먹고 싶을 때 오면 좋을 것 같다.

      플래그십 스토어라 해서 일반매장과 가격차이는 없다. 단지 매장 규모, 실내 인테리어 정도만 달랐을 뿐이다. 본인이 배스킨라빈스를 좋아하거나 먹고 싶어 하는 맛이 플래그십 스토어에만 있는 경우라면 방문할 법하다. 그 외의 경우라면 시간이 근처에 방문했다가 들러보는 게 좋을 것이다. 너무 큰 기대 마시길.


    728x90
    반응형
    맨 위로